티스토리 뷰

IT/복합기

사무용 복합기 렌탈 후기

9woozi 2024. 12. 30. 19:06

 

사무용 복합기 렌탈 후기

사무용 복합기 렌탈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하면 복합기 렌탈을 효율적으로 시작할지

비용 절감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렌탈 후기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용 복합기 렌탈 후기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설치된 복합기는 삼성복합기입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 업무에 필요한 기능이 있으며

인쇄 속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가 빠를수록 제품 가격이 올라가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우선 사무용 복합기는 흑백 출력만 할지 흑백, 컬러 모두 출력을

하는지에 따라서 렌탈료가 크게 달라집니다.

상대적으로 흑백만 출력 가능한 제품은 렌탈료가

크게 부담 없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학원을 제외한

사무실에서는 컬러복합기를 많이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컬러 출력이 필요 없는 곳이라면 흑백 장비를 사용하여

비용 절감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 복합기 렌탈을 하면서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입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본정보가 없다 보니

월 사용량에 대한 부분이 확인이 안 됩니다.

일단 평균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조건으로

선택 후 3개월 사용 후 계약 조건을 변경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저희는 사용 중 임대 조건이 변경 가능하지만

간혹 계약 중간에 변경이 불가하다고 하는 업체도 있으니

꼭 계약 조건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계약을 진행해야 됩니다.

기존에 복합기를 사용하던 분들은 한 달 사용량을 체크해 보는 겁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조건이 실제 사용량이랑 비교하여

조건을 변경하면 조금 더 비용 절감하며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무용 복합기 렌탈에서 중요한 부분 한 가지는 바로 관리적인 부분입니다.

복합기 임대를 하는 업체는 정말 많은데 제대로 된 서비스도 못하는 업체도

많은 거 알고 계신가요? 소모품, 자재 수급도 안 되는 곳도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전국에 있는 삼성스토어 매장을 관리하고 있는 업체이며

서울, 수도권 지역은 담당 엔지니어가 지역별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복합기 렌탈보다는 구매에 대한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위에서 말했듯이 월 사용량을 체크해보시면 쉽게 결정 가능합니다.

인쇄를 많이 할수록 소모품이나 자재를 빨리 교체하게 됩니다.

복합기 렌탈 같은 경우 소모품, 자재 교체가 무상 지원이지만

구매 같은 경우는 모든 게 관리 비용이라서 이 비용이 많이 필요합니다.

구매를 하는 경우는 딱 2가지만 알고 있으면 간단합니다.

복합기 소유권이 필요한지, 월 사용을 얼마큼 하고 있는지

인쇄를 적게 하면 소모품이나 자재를 교체하는 경우가 줄어들어

관리 비용이 적게 필요하여 출력량이 적으면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무용 복합기 렌탈 후기로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는 언제나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