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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복합기 대여 후기

사무실이나 학원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레이저복합기는 어떤 게 있을까요

오늘은 레이저복합기 대여 후기로 어떤 부분을 신경써서 계약을

진행해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구매와 대여의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레이저 복합기 대여는 말 그대로 사무실이나 학원에서 레이저복합기를

계약기간 동안 사용하는 걸 뜻합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사무실이나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복합기는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대여를 통해 사용가능합니다.

 

 

 

 

레이저복합기 구매 와 대여의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복합기를 구매하는 경우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복합기는 한번 구매하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제 복합기 기술은 큰 변화 없이 디자인이나 매수 변화 차이로

새로운 제품이 출시하고 있어 기술이나 기능 변화가 없는 만큼

복합기를 구매해서 사용해도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로 진행하는 경우 대여로 사용하는 게 아니라서 소유권이 있어

마음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장소에 상관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렌탈로 진행하는 경우는 정해진 사용매수 및 계약 조건에 따라 마음대로

이동 및 사용하는 조건이 정해져 있습니다.

또한 구매해서 하는 경우 서비스 부분을 삼성전자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저희를 통해 가능하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설치 같은 경우 임대, 구입 상관없이 저희가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수도권은 저희가 직접 진행하며 다른 지역은 삼성전자에서

일정 확인 후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후 기본세팅부터 프로그램 설치,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레이저복합기 대여 같은 경우 초기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월 임대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초기 비용 없이 설치 후 다음 달부터

매달 임대료를 지불하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소모품이나 자재 교체는 무상으로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3년 계약 후 기기변경하여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복합기 대여 및 구매의 장단점으로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달 출력량으로 간단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월 출력량이 1,000장 이하면 구매를 1,000장 이상이면 대여를 선택하세요

출력을 하면 할수록 소모품, 자재를 교체를 많이 하게 되는데

출력량이 적다면 그 비용이 적게 들어가서 구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대로 출력량이 많다면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 계약 조건을 정하고

렌탈로 사용하는 게 비용절감으로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전국에 있는 삼성스토어 매장을 관리하고 있는

복합기 업체로 기술력 및 관리 능력을 인증받은 업체입니다.

서울, 수도권 지역은 담당 엔지니어가 있어 복합기 관리 및 계약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니 다른 복합기 업체보다 더 제대로 된 관리를 받을 실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지역에 사무실, 학원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은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레이저복합기 대여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